티스토리 뷰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 컨텐츠를 추가하려는 비즈니스 소유자이든, 개인 프로젝트를 시작하려고 애쓰는 숙련 된 작가이든 Ultimate Bloggers Bundle에는 필요한 영감과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99.99 달러에 판매되는 3 단계 코스는 블로그 세계에 빠져 들어 자신 만의 정통 매력적인 콘텐츠 벤처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 총 35 시간의 비디오 강의로 구성된 종합 강의는 데스크톱, 모바일 및 태블릿에서 볼 수있는 따라하기 쉬운 형식으로 온라인 자체 게시의 기본 사항과 복잡성을 모두 다룹니다.
2020 년이 웹을위한 글쓰기에 손을 대는 해가 될 것이라고 약속했다면,이 과정이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계속 읽으십시오.
과정의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터넷에 수백만 개의 블로그가있는 경우, 모든 사람의 입에 대한 첫 번째 질문은 대개 다음과 같습니다. 어떻게 눈에 띄는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까? 이 번들은 세 가지 개별 과정에 걸쳐 50 가지가 넘는 강의를 제공하며, 그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성공적인 크리에이티브 블로그 구축에서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컨설턴트 및 마케팅 전략가 인 April Bowles-Olin은 인터넷에서 목소리를내는 것이 실제로 의미하는 바를 분석하여 궁극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블로그를 성공적으로 마케팅 할 수있게합니다. 수업 주제는 기본 목표 (블로그 목표 정의 및 콘텐츠 계획 개발 등)에서 디자인 팁, 검색 엔진 최적화 및 소셜 미디어 프로모션을 포함하여 초보자와 숙련 된 작가 모두에게 버그가있는 고급 주제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크리에이티브 마케팅으로 팔로워를 두 배로 늘리는 Bowles-Olin은 온라인으로 전용 고객을 유치하는 복잡한 개념을 탐구합니다. 마케팅 심리학부터 전자 메일 뉴스 레터 시작 방법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룹니다.
Bowles-Olin의 블로깅 101 부트 캠프를 통해 실제로 펜을 잠언에 올릴 시간이되면 블로깅 베테랑 대런 머프 (Darren Murph)의 포괄적 인 트래픽을 유도하는 블로그 게시물 작성 방법은 스타일과 스토리 텔링에 대한 확실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성공적인 크리에이티브 블로그 구축
헌신적 인 독자층으로 인기있는 개인 또는 전문 블로그를 만드는 것은 닭이나 달걀 시나리오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합니까? 경험이 많은 블로거 및 마케팅 전략가 인 Bowles-Olin은 성공적인 시작을위한 간단한 청사진을 제공합니다 (좋아요, 공유 및 조회수 등의 측정 항목에 너무 몰두하지 않음).
이 과정은 26 시간에 걸쳐 총 15 시간으로 진행 됩니다. 그것은 많은 시간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방에서 (그리고 온라인 대화방을 통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는 Bowles-Olin과 상호 작용하는 블로거의 참여 덕분에 수업은 계속 매력적으로 진행됩니다.
Bowles-Olin은 전략을 세우고 브레인 스토밍 할 수있는 많은 기회를 통합하고 있기 때문에이 과정을 수강하는 사람들은 다운로드 가능한 통합 문서를 대기 모드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녀가 발을 찾으려고하는 사람들에게 묻는 주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USP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즉시 행복하게 만드는 한 가지는 무엇입니까?"
Bowles-Olin에 따르면, 컨텐츠 계획의 최전선에서 이러한 벤치 마크를 사용하면 청중이 진정으로 귀하와 연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블로그의 많은 부분이 미학으로 귀결되는 것처럼,“마케팅을위한 마케팅”의 저자 인 Bowles-Olin은 사진, 시각 자료 및 디자인에 대한 모범 사례를 다룹니다.
블로그가 시작되고 운영 될 때 Bowles-Olin은 콘텐츠 틀에 박히지 말고, 흐름 상태를 달성하고, 온라인으로 공유 할 양과 균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공유합니다. 물론 블로그에 관해서는 시간과 에너지 투자 또는 장기적인 성공이 필요한 수많은 기술적 요소가 있습니다. 생각 : 검색 엔진 최적화, 이메일 가입자 확보, 수익 창출, 게스트 게시 등. 고맙게도,이 모든 것들과 그 이상은 수업 내에서 자세히 다룹니다.
창의적인 마케팅으로 추종자 두 배
유명한 말로 "빌드하면 그들이 올 것이다"-인터넷이 혼잡 한 환경에서 일부 블로그는 왜 성공하지만 다른 블로그는 존재합니까?
이것이 Bowles-Olin이 총 26 시간의 자료를 바탕으로이 26 가지 교훈을 해독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참가자는 마케팅 심리학을 사용하여 독자 유치 방법의 기초를 형성함으로써 가입자를 늘리고 소셜 미디어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트래픽을 유도하고 대상 독자와 진정으로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Bowles-Olin은 제품 또는 서비스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컨텐츠 벤처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 가격 및 브랜딩과 같은 것에 대해서도 이야기합니다. “실제로 판매하는 판매 페이지 작성,“기록 및 한 사람 방법”및“구독자 및 독자 행동 추적”과 같은 교훈은 대부분의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블로깅에 대한 기본 지식이있는 사람들을 위해이보다 구체적인 과정은 $ 69에 별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는 통합 문서 및 보너스 비디오를 포함하여 9 개의 다운로드 가능한 자료가 제공됩니다 .
트래픽을 유도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방법
매력적이고 공유 가능한 블로그 게시물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글쎄요, 그것은 백만 달러짜리 질문입니다.
기자, 작가 및 컨설턴트 인 대런 머프 (Darren Murph)는 기네스 세계 기록 보유자 (지구에서 가장 많은 전문 블로거로서!)는 모든 컨텐츠 노력에 효과적인 스토리 텔링을 통합하려고 노력합니다.
Murph의 확실한 조언은 신진 블로거와 전문 작가가 기술을 연마하고 이야기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Murph는 주요 기술 간행물 편집장을 역임 한 바 있으며, 음성, 스타일 및 톤을 찾는 방법에 대한 귀중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자신의 편집 방향을 이해하면 전문적이고 개인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 인 대화식의 유연한 사본을 얻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Murph는 또한 자기 편집 방법에 대한 통찰력있는 교훈을 제공하고, 정보를 제공하고 즐겁게하는 것 사이의 균형을 찾고, 글에 감정을 삽입하고, 글 내용에 "흐름"을 완성시킵니다.
Murph가 게스트 블로거로서의 노출을 얻는 방법, 종종 편집자들이 무엇인지에 대해 논의하면서, 2 시간 30 분짜리 코스 (독립형으로 20 달러에 제공되는) 는 출판물과 브랜드로부터 작업을 얻고 자하는 프리랜서 블로그 작성자에게 특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찾고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방법.
Murph에 따르면, 세계 최고의 브랜드 중 일부는 이제 컨텐츠 및 블로그가 전체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동적 계층을 추가 할 수있는 방법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그의 과정은 작가와 언론인이 언젠가 정통한 편집가로서 자신을 투구하고 싶을 때 다른 활을 발견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결론
이 3 부 묶음 번들은 다양한 관심사, 경험 및 목표를 가진 다양한 사람들에게 통찰력있는 학습을 제공합니다. Ultimate Blogger 번들은 DIY 통합 문서를 추가하여 종종 혼란스러운 환경의 인사이드와 아웃을 관리 가능한 실행 계획으로 효과적으로 압축합니다 .
온라인으로 작품을 출판 한 적이없는 사람이든, 소득을 다양 화하고자하는 경험이 풍부한 사람이든 Bowles-Olin과 Murph의 가르침에서 얻을 수있는 것이 많습니다.
'심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리학에 기반한 참여 디자인 (0) | 2020.07.08 |
---|---|
정신 건강 위기를 해결하기위한 경제 사례 (0) | 2020.07.05 |
상사와 힘든 대화를 나누는 방법 (0) | 2020.07.05 |
'내가 인종 차별인가?' 당신은 대답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0) | 2020.07.03 |
화상 통화가 끝날 때 멈출 수없는 이유 (0) | 2020.07.03 |
- Total
- Today
- Yesterday
- 스페이스X
- The Astronomical Journal
- 경험디자인
- 페르소나 HCI
- 크리에이티브 블로그
- Paolo Tortora
- 가상뮤지엄
- 디자인씽킹
- 인종 차별
- 참여디자인
- 페르소나 UX방법론
- UX방법론
- 엔셀라두스
- Palomar Observatory
- 사용자경험디자인
- 광고효과의 과정
- 토성의 달 타이탄
- 호손 공장
- 린스타트업
- 심리학 #논문
- 질적연구방법
- Viper
- 심리학 참여디자인
- 프래그머티즘
- Titan
- 허리케인 일식
- Strauss & Corbin
- 맛사진전 안소영 혼술혼밥문화
- SpaceX
- NASA#목성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