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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개월 간의 기대 끝에 SpaceX의 새로운 승무원이 가능한 우주선 Crew Dragon 은 1 년 동안 진행된 테스트 프로그램에서 마지막 주요 이정표에 도달했습니다. 이 성공은 우주 비행사가 올해 국제 우주 정거장에 우주선을 타기 시작하는 길을 열어줍니다.

이 캡슐은 일요일 오전 10시 30 분 (미국 플로리다 주) 케네디 우주 센터 (Kennedy Space Center)의 SpaceX Falcon 9 로켓 꼭대기에 탑승하지 않고 발사되었습니다. 이륙 한 지 약 84 초 후, 승무원은 의도적으로 로켓에서 발사되어 발사 중에 무언가가 잘못 될 경우 승객을 안전하게 운반하는 방법을 시뮬레이트했습니다.

일요일의 시작은 토요일 악천후에 24 시간 지연되었다.

트위터의 스페이스 엑스 CEO이자 최고 엔지니어 엘론 머스크 (Elon Musk)는 기내 중단 테스트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봉투를 밀어 넣는"위험한 임무라고 말했다.

 

머스크는 포스트 런칭 기자 회견에서 "그림 완벽한 미션"이되었다고 말했다. "아마도 예상했던대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는 최초의 우주 비행사 임무가 4 월에 시작될 수 있으며, 역사적인 임무에 사용될 캡슐은 2 월이나 3 월에 준비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내 중단 테스트 일요일에 SpaceX의 Falcon 9 로켓은 초음속으로 지상 10 마일 이상 올라가 엔진을 차단했습니다. 동시에, 크루 드래곤 캡슐은 차량을 로켓에서 멀어지게 밀기 위해 약 10 초 동안 자체 엔진을 분리하고 자체 엔진 세트를 발사했습니다.

승무원 드래곤은 온보드 스러 스터를 사용하여 차량이 지구로 떨어질 때 방향을 정했습니다. 두 세트의 낙하산이 대서양에서 튀기 전에 하강을 늦추 었습니다.

 

SpaceX의 Falcon 9 로켓은 재사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일요일에 사용 된 로켓은 이미 3 번의 우주 여행을했습니다. 그러나 시험의 목적 상, 승무원 드래곤이 비상 중단을 실행 한 후 로켓이 의도적으로 파괴되어 공중에서 불덩이로 폭발했다. 승무원은 차량에서 최대한 많은 잔해물을 회수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성공적인 비상 중단 테스트는 SpaceX의 중요한 승리를 의미합니다. NASA의 상용 승무원 프로그램 관리자 인 캐시 루 더스 (Kathy Lueders)는 금요일 기자 회견에서 차량 낙하산 설계에 대한 추가 점검과 같은 일부 테스트가 여전히 남아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당국자들은 우주 비행사와 함께 첫 번째 임무를 수행 할 수있는 대원 용으로 간주 될 오랫동안 기다려온 검증 프로세스를 완료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SpaceX와 NASA가 승무원 중단 시험에 의해 수집 된 데이터를 면밀히 검토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승무원 일요일에 탑승 한 두 개의 센서 장착 테스트 인형에 의해 수집 된 정보가 포함됩니다. 그들은 그러한 발사 중단 동안 우주 비행사가 어떤 유형의 G- 포스를 경험할 것인지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NASA는 2011 년에 은퇴 한 후 우주 왕복선 프로그램을 대체 할 승무원이 적합한 우주선을 개발하도록 민간 부문에 요청했습니다. SpaceX는 26 억 달러가 할당되었고 2014 년 Boeing은 42 억 달러를 수여했으며, 우주 기관은 초기에 차량이 준비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두 우주선의 개발은 예상보다 몇 년이 걸렸습니다. 한편 NASA는 미국 우주 비행사가 러시아의 Soyuz 캡슐에 탑승 할 수 있도록 수십억 달러를 러시아에 지불했습니다 .

 

미국 우주국은 회사에 차량 개발비를 지불했지만 보잉의 Starliner와 SpaceX의 Crew Dragon은 개인 소유이며 운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전의 인간 우주 비행 프로그램과 달리 NASA는 기본적으로 회사 임무를 수행하는 회사의 고객이 될 것입니다.

고통 보잉 좌절 의 Starliner 우주선이 12 월에 궤도 시험 비행 중 고장 및 차량이하게 crewed 임무에 대한 준비가되어있을 때 확실하지 않다 때.

그러나 SpaceX의 Crew Dragon에 대한 최종 인증은 앞으로 몇 주 안에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Lueders는 SpaceX가 Crew Dragon의 낙하산 시스템에 대한 추가 테스트를 2 회 이상 완료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캡슐은 이미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궤도에 오르고 자율적으로 도킹 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2019 년 3 월에 나사가없는 데모 임무를 완료했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비상 중단 시스템에 대한 지상 테스트를 실시하여 승무원이 이륙하기 몇 분 전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승무원이 오작동하는 로켓에서 어떻게 날아갈 수 있는지를 시연하기 위해 발사대에서 발사되었습니다.

그러나 작년에 차량의 긴급 중단 엔진에 대한 지상 시험에서 크루 드래곤 캡슐이 폭발하면서 회사는 큰 좌절을 겪었습니다 . SpaceX는 지난 9 개월 동안이 문제를 해결하고 승무원의 낙하산 디자인을 미세 조정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Lueders는 SpaceX의 시스템은 지금까지 추가 테스트 중에 "매우 잘 수행했다"고 말했다.

보잉은 SpaceX의 기내 중단 테스트와 유사한 테스트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Lueders는 금요일에 각 회사는 자체 테스트 프로그램을 설계 할 수 있으며 "각 회사마다 전문가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전반적인 전략을 충족하는 한 각 공급자가 시스템에 적합한 [테스트]를 제안 할 수있는 유연성을 허용합니다.

특히 후 - 벤지 리드, 승무원 임무 관리의 스페이스 엑스의 이사, 승무원 용의 능력을 보여주는 것은 스페이스 엑스에 중요한 공중 비상시 로켓 된 탈출 것을 주 초에 기자 회견에서 말했다 중단 비상 러시아 소유즈 우주선의 저장 2018 년 로켓이 오작동했을 때 두 우주 비행사의 삶.

 

코드 명 DM-2 인 크루 드래곤의 첫 우주 비행사는 거의 10 년 만에 NASA의 최초의 우주 비행 임무와 18 년의 역사에서 SpaceX의 최초 승무원 임무를 수행 할 것입니다.

2 명의 NASA 우주 비행사가 크루 드래곤의 첫 번째 승객으로 선정되었습니다 : Bob Behnken과 Doug Hurley는 전 군사 시험 조종사이자 우주 왕복선 미션의 참전 용사입니다.

 

상업용 우주 비행은 더 이상 파이프 꿈이 아닙니다. 다음은 다음입니다

 

상업용 우주 비행 산업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난 10 년 동안 상업용 우주 비행 분야 에서 500 개가 넘는 신생 기업이 생겨나 면서 분석가들은이 시장을 가장 흥미 진진한 새로운 시장 중 하나로 꼽았 습니다. 투자 회사 스페이스 엔젤스 (Space Spaces)가 화요일 발표 보고서 에 따르면, 투자자들은 2009 년 이후 위성, 로켓 및 기타 우주 혁신 업체에 250 억 달러 이상을 투자했다고한다 .

젊은 회사는 피치 데크를 가진 지망생에서 합법적 인 비즈니스로 계속 발전함에 따라 올해는 업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엔젤 투자와 종자 자금을 쫓는 대신, 일부는 성장 자본 으로 졸업 하거나 더 많은 주류 후원자를 끌어 들이고 있습니다. 1 ~ 2 개의 기존 스타트 업이 IPO를 신청할 수도 있으며 일부 투자자들은 업계에 월스트리트에 대한 신뢰성을 제공 할 수 있다고 추측합니다.

그러나 어떤 성숙 산업과 마찬가지로 일부 회사는 파산하고 다른 회사는 생존을 위해 힘을 합치 며 일부는 더 큰 경쟁 업체에 의해 물러날 수 있습니다.

IPO

작년 영국의 억만 장자 리차드 브랜슨 (Richard Branson)이 설립 한 Virgin Galactic ( SPCE ) 주식 시장 데뷔 를 한 최초의 우주 관광 회사가되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우주 산업의 성숙의 신호로이 움직임을 예고했다. 그러나 상장은 합병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즉, 회사는 더 일반적인 IPO와 함께 제공되는 개와 조랑말 쇼를 우회했습니다.이 회사는 광범위한 재무 정보를 공개하고 주요 은행과 협력하여 공개합니다.

우주 기업의 저명한 투자자 인 딜런 테일러 (Dylan Taylor)는“새로운 우주 회사가 기존의 IPO 프로세스를 실제로 거치면 훨씬 나아질 것” 이라고 CNN 비즈니스에 말했다.

테일러는 벤처 캐피탈리스트들이 다른 우주 스타트 업에 자금을 지원하도록 장려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주에서 가장 큰 이름은 공개되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존의 제프 베조스 (Jeff Bezos)가 설립 한 로켓 벤처인 엘론 머스크 (Elon Musk)의 스페이스 X (SpaceX)와 블루 오리진 (Blue Origin)은 많은 자금을 지원하고 공개 리스팅과 함께 제공되는 조사를 원치 않을 것이다.

그러나 2020 년에 일어날 지 확실치 않지만 벤처 투자 회사 중 일부는 급락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Taylor는 지정 학적 문제 나 경기 침체가 IPO 희망을 약화시킬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그리고 그는 지난해 월스트리트가 점점 더 수익성이없는 기술 회사에 대해 점점 더주의를 기울이면서 일반 공모에 대해 실망 했다고 지적했다 .

인수 합병

신생 기업이 전략적 제휴를 형성하고 기반을 구축하고자 할 때 합병도 업계를 휩쓸 수 있습니다.

SpaceX, Softbank-backed OneWeb, Amazon의 Project Kuiper 및 캐나다의 Telesat를 포함한 여러 회사 가 수백 개의 인터넷 전송 위성 별자리를 만들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매우 비싼 노력입니다. 그리고이 회사들은 별자리에 특정 무선 주파수와 궤도 영역을 사용할 수있는 권리를 놓고 서로 싸우고 있습니다.

우주 산업에서 가장 활발한 투자가 인 스페이스 엔젤스 (Space Spaces)를 이끌고있는 채드 앤더슨 (Chad Anderson)은“좋은 궤도는 너무나 많으며, 그것은 땅을 움켜 쥐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

앤더슨은 이로 인해이 부문의 통합이 촉진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하나 이상의 회사가 불안한 재무 상황에 처한 경우 더 많은 거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작은 위성을 궤도로 운반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로켓을 만들려고 시도 하는 엄청난 수의 신생 기업이 있습니다 (한 계정 당 100 명 이상) . 이 로켓은 우주로 큰 탑재량을 운반하도록 설계된 SpaceX의 팔콘 로켓보다 훨씬 작고 저렴합니다.

그러한 회사 중 하나 인 Rocket Lab 만이 실제로 고객을 위해 위성을 발사하기 시작했습니다. 버진 오빗 (Virgin Orbit)과 파이어 플라이 (Firefly)라는 두 개의 다른 벤처 기업이 올해 작전을 시작하려고한다.

그러나 분석가들은 수년간 로켓 스타트 업의 대다수가 문을 닫아야한다고 말했다. 시장은 소수의 런칭 제공 업체 만 지원할 수 있으며, 많은 소규모 로켓 스타트 업은 가파른 개발 비용으로 굴복 할 것입니다.

투자자 인 테일러 (Taylor)는 지구 관측 위성을 포함하여 산업 내 다른 지역도 혼잡하여 흔들림으로 인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수-가능성 없음

앤더슨에 따르면 스페이스 X, 블루 오리진, 버진 은하계 등 30 억 대에 달하는 대형 벤처 기업 중 어느 것도 벤처 기업을 인수 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한다. 그 회사들은 자신의 성장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또한 투자자들은 록히드 마틴 ( LMT ) 이나 보잉 ( BA ) 과 같은 기존 항공 우주 회사 가 신생 기업을 인수 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 Hemisphere Ventures 의 Taylor와 Lisa Rich 는 CNN Business에 우주 기업가는 일반적으로 기업을 거대 기업에 판매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테일러는 "대부분의 새로운 우주 기업가는 [레거시 회사]에서 왔기 때문에 [레거시 회사]에 판매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따라서 대기업은 "스타트 업을 사고 싶어한다고 생각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고해서 구형 항공 우주 회사가 더 젊은 회사와 관계를 맺고 있지는 않습니다. Lockheed 와 Boeing은 벤처 캐피탈 펀드를 통해 스타트 업에 투자하고 Rocket Lab Virgin Galactic 같은 회사에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몇 가지 파트너십도 등장했습니다. 베조스의 블루 오리진은 록히드와 노스 롭 그루먼 ( NOC ) 과 협력 하여 달 착륙선을 건설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로켓 스타트 업인 Firefly는 최근 78 세의 엔진 제조업체 Aeroject Rocketdyne과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앤더슨은 앞으로 더 많은 징조가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Taylor는 3D 프린터를 우주 공간에서 사용할 수있게하는 Planet 및 Made In Space를 비롯한 여러 우주 회사에서 개인적으로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년에 그는 주요 회사가 제공 할 수있는 안정성을 원하지만 허풍스러운 스타트 업 정신을 잃고 싶지 않은 젊은 기업을위한 대안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투자 회사 인 Voyager Space Holdings를 설립했습니다.

Voyager의 계획은 수많은 신생 기업의 지분을 다수 구매하여 업계를 거대화하는 것입니다. 보이저는 비즈니스 운영에 대한보다 관료적 인 업무를 처리하고 기업가들이 기술에 관해“자신의 쇼를 운영 할 수 있도록”할 것이라고 테일러는 말했다.

10 월 Voyager 콜로라도에 소재한 Altius 라는 추진 회사를 인수 하겠다고 발표 했습니다 . 테일러는 1 월 말까지 또 다른 인수를 발표하고 2020 년에 최대 5 개를 더 추가 할 것이라고 밝혔다.

큰 그림

벤처 자본가는 지난 몇 년 동안 우주 스타트 업에 상당한 투자를하기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공간"산업은 일부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여전히 젊고 증명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그러나 골드만 삭스 (Goldman Sachs)와 모건 스탠리 (Morgan Stanley)를 포함한 월스트리트 은행 들은 향후 20 년간 전세계 우주 경제가 1 조 달러 이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 하고있다.

우주 부문의 비전 전문가가 길을 가면 향후 10 년 동안 우주에서 전례없는 비즈니스 활동을 보게 될 것입니다.

수천 개의 새로운 위성이 배치 될 것입니다. 새로운 로켓이 날아갈 것입니다. 관광객은 우주로 여행합니다. 그리고 언젠가, 회사는 달에 자원을 채굴하거나 회사 연구원을 개인 우주 정거장에 보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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